OP Ryhmän 무료 안드로이드 앱입니다.
OP Business는 규모에 관계없이 기업이 재무와 회계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바일 앱입니다. 이 앱은 회사 자체와 그 직원 모두가 사용할 수 있으며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OP Business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?
회사 계정 생성, 급여 분배, 회사 세금 지불 등과 같은 회사의 재무와 회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직원의 급여, 수당, 혜택을 관리하고 지불 일정을 생성하며 보고서를 생성하고 금융 지원을 신청하고 미지급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미수금과 청구서를 추적하고 청구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
또한 미지급 금액, 수금액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금융 지원을 신청하고 즉시 지원받을 수도 있습니다.
또한 이 앱을 사용하여 저축, 투자 등 재무를 관리할 수 있으며 얼마나 벌었는지, 얼마나 절약했는지 등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.